일상2011.05.24 20:55
Daum웹툰- 트레이스 리뷰
처음으로 리뷰할 웹툰은   트레이스 라는 웹툰입니다.     제가 태어나서 가장 재미있게 본 웹툰이고,   웹툰 사상 가장 큰 스케일과 재미를 보증합니다^^   최소한 스포일러가 없게 리뷰를 쓰겠습니다.  

      완결이 난지 몇년이나 지난후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10위안에   들었습니다. 정말 대단하죠?          

    그리고 그 대단한 작품성에 걸맞는 독자 평점.     거의 만점에 가깝습니다. 보면 아실겁니다, 트레이스라는 만화는     만점을 줘도 모자르다 라는것을....        

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이 트레이스라는 만화에는 '트러블'이 라는 미스테리한 생물체가   존재합니다. 하나 확실한것은 이 트러블이 인류에게 해가 되는 존재라는   것이죠.     세상은 트러블로 인해 엉망이 되고 신은 트러블에 대응한다는 듯이   특정한 인간에게 인간의 능력에서 벗어난 '능력' 을 부여합니다.   그 능력을 가진 사람을 트레이스라고 부릅니다.    

    이 녀석이 에피소드1의 주인공인 사강권입니다.   그의 능력은.......      

    얼음을 자유자재로 컨트롤 하는 능력이라 보시면 됩니다 .   (트레이스에는, 정말 사건의 열쇠를 지니고 있는 인물이 아주 많이 등장합니다. 정말 정말 중요한 주인공격인물만을 리뷰하겠습니다.)    

    이 아저씨는 에피소드2 거지에 등장하는 거지아저씨 입니다.   이 거지아저씨의 능력은      


    초인같은 다리의 힘입니다.  저는 트레이스에서 이아저씨가 가장 주인공다운   주인공이라고 봅니다.   자신이 트레이스 만이라는 이유만으로 가족이 위험에 처하게 되자   필사적이고 가장 인간미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.    

    다음 인물은 모리노아 진 ,  직업은 암살자 입니다.   어릴때부터 암살을 하였으며 전문킬러입니다.   이 녀석도 과거에 여자에 대한 아픈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.   그의 능력은.......    

    손에서 튀어나오는 총알(?)     뭐라고 설명을 못하겠네요 ;;      아무튼 대단한 암살자이고 암살계의 넘버원이라고 합니다 .        

        이 녀석이 트레이스에서 해답의 열쇠를 지니고 있는 아이 입니다.   이 아이는 트러블도, 트레이스도 아닙니다. 뭐냐구요?   그건 웹툰에서 확인하세요~!     최대한 스토리가 누출되지 않게 썼습니다.   제가 장담컨데 이 트레이스 라는 만화는 정말 보시고 후회안하실겁니다.   제가 지금까지 수많은 웹툰을 봐왔지만서도, 이렇게 저를 만족시키고   몰입시킨 웹툰은 이녀석이 처음입니다.   한번 봐보세요   너무너무너무 재밌는 까닭에   일본까지 진출해버렸습니다~!    

   
Posted by 심스드림